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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elestion  Quad
 XLO  HITACHI
 카나레  오엘바흐
 REGA  케인

제 1 장 총 칙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엔터에이브이(이하 '회사'라 함)가 운영하는 각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함)의 이용함에 있어 인터넷쇼핑몰과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몰" 이란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등 정보통신 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또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인터넷쇼핑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이용자"란 "몰"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회원"이라 함은 "몰"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몰"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개시 및 변경)
1. 본 약관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각 사이트에 게시함으로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개정된 약관은 제 2 조 1항의 방법에 의해 효력이 발생됩니다.

제 4 조 (약관에 대한 이의 제기)
가입 신청자가 본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이는 가입 의사를 철회하는 것으로 간주하며 회원이
본 약관에 대해서 동의할 수 없음을 표명할 경우 이는 회사의 서비스에 대하여 회원 탈퇴의사를
밝힌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5 조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에 대한 처리 및 관할법원)
1.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통신 판매법, 전자거래 기본법 및 기타 관계법령과
상관례에 따릅니다
2. 회사는 서비스 사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게시판과 전자우편을 통해 회원의 각종 불만 및 의견제기를 접수하고 성실히 처리하기로 합니다.
3. 회사와 이용자가 본 약관을 위반함으로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위반한 당사자가 부담하며,
이로 인하여 상대방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배상하여야 합니다.
4. 본 약관으로 분쟁이 발생할 경우 서울민사지방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제 5 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단)
회사는 불가피한 여건이나 사정이 있는 경우 제공하는 각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하거나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 2 장 회원

제 1 조 (회원 가입 및 자격)
1. 회사의 각 사이트를 이용하는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회원가입을
신청함으로써 회사 회원으로 등록됩니다. 회사의 회원은 회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든 사이트들을 하나의
아이디로 이용 가능합니다.
또 향후 협력하는 그 외의 사이트들에서도 단일 아이디로 사용가능하게 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실명으로 된 성명, 주민등록번호, 자택 및 직장 주소, 자택 및 직장 전화번호, 전자우편 주소,
직장명, 희망 아이디, 희망 비밀번호를 반드시 제공하여야 하며 그 외 사항은 이용자의 편의에 따라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3. 가입을 희망하는 이용자가 회사의 서비스에 적합하지 않다고 판단될 경우 회원가입 신청을 거절할 수
있고 이러한 경우 회사는 거절 사유를 통보합니다.
4.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사가 임의적으로 회원가입을 인정하지 않거나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 1) 회원가입 신청 시 정보가 허위로 기재된 경우
- 2)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부당한 방법으로 허용된 목적 범위 외의 행위를 실행 할 경우
- 3) 다른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중대한 지장을 초래한 경우
- 4) 본 약관을 위반한 경우
- 5) 기타 회원으로서의 자격을 유지하는 것이 부적격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2 조 (회원 탈퇴)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에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를 접수, 처리할 의무를 갖습니다.

제 3 조 (개인정보의 취득 및 이용)
1.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각종 개인신상에 관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제공받은 정보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회원이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가입하실 때
기록해주신 등록정보와 추후 변경하신 등록정보를 보다 나은 서비스를 사용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님이 기록하신 전자우편 주소를 이용하여 인터러시코리아의 멜진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2. 회사의 멜진 서비스는 회사에서 운영 혹은 협력하는 사이트의 다양한 컨텐트에 대한 소식 외에
특화된 형태의 서비스와 마케팅 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취득한 신상정보를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 제 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단,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1) 공공기관의 요청에 의한 경우
- 2) 배송업무의 특성상 배송업체에 회원의 정보를 알려주는 경우
- 3) 특정 회원임을 식별할 수 없는 통계작성, 학술연구 목적의 데이터 베이스 구축 및 홍보자료로 이용하는 경우
- 4) 회사의 인수합병이나 이에 준하는 중대한 환경 변화로 회원통합이 불가피한 경우


제 3 장 서비스 이용

제 1 조 (상품 주문 및 발송)
1. 회사는 회사에서 판매되고 있는 상품에 대하여 회원의 주문접수가 있었고, 이에 대한 대금 지급이
확인이 되었으면 그 시각부터 회원에 대해여 해당상품의 발송과 환불에 관한 책임을 집니다.
2. 주문접수가 된 회원은 대금 지급의 의무를 갖게 되며 이는 명시된 기한(기본 3일이내)까지 구매 대금을
결제하는 것을 의미 합니다. 명시된 기한내에 대금을 지급하지 않은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의 회사의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3. 구매일의 익일로부터 발송에 소요되는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공휴일제외)
- 1) 일반 택배 (서울/경기 3-5일, 그 외 지역 3-8일)
- 2) 우편발송 (전국 4-7일)
4. 구매 신청한 상품, 또는 용역의 품질 등의 사유로 상품, 또는 용역의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회사는
상품대금 및 용역의 대가를 받은 날부터 3일 이내에 상품대금, 또는 용역대가의 환불을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그 사유를 구입자에게 통지할 의무를 갖습니다.

제 2 조 (취소 및 환불)
1. 상품이나 용역을 제공받은 회원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 한하여 제공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해당구매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 1) 회원에게 인도될 당시 해당 상품이 훼손된 경우
- 2) 광고 및 설명 등의 내용과 다른 상품 및 용역이 제공된 경우
- 3) 상품 또는 용역의 제공이 약관에 명시된 기간을 초과한 경우
2. 회원은 1항의 규정에 의하여 상품이나 용역의 구매를 취소하는 경우 이미 인도 받은 상품 및 제공받은
용역을 반환하여야 하며, 회사는 이미 지급 받은 상품 및 용역의 대가를 상품, 또는 용역을 반환 받은
날로부터 3일 이내 환불하여야 합니다. (공휴일 제외)
3. 상품 및 용역의 구매가 취소된 경우 그 반환에 필요한 일체의 비용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단, 다음 사항의 경우는 회원이 부담해야 합니다.
① 회원의 착오로 잘못된 상품 및 용역을 주문, 전달된 경우
② 상품 또는 용역이 회원의 기대치에 미치지 못하는 경우
③ 회원의 심정변화로 인한 취소요구의 경우
4. 회원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구매취소의 경우에는 회원이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하며 상품을 이미 개봉,
사용하였을 경우 손실된 제품의 가치에 따라 납입된 구매가에서 20%를 제한 만큼의 비용을 반환하여
드립니다.

제 3 조 (취소 및 환불 불가)
다음 사항에 해당될 경우 회사는 배달된 상품의 취소 및 환불을 하지 않습니다.
1. 위 취소 및 환불 사유 3가지 해당하는 상품군에 대해서 배달된 날로부터 10일이 경과한 경우
2. 회원의 실수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

제 4 조 (사후고객지원에 대한 규정)
사후고객지원(A/S)은 회사가 명시한 업체에서 회사의 책임 하에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 4 장 의무와 책임

제 1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항상 이용자의 신용정보를 포함한 개인신상정보에 대하여 관리적, 기술적 안전조치를 강구하여
이용자의 정보보안에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공정하고 건전한 운영을 통하여 전자상거래 질서유지에 최선을 다하고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하여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을 극대화하여 인터넷 사업 발전에 기여합니다.
4.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불편사항 및 문제에 대해 정당하다고 판단되어 질 경우 우선적으로
그 문제를 즉시 처리해야 합니다. 단, 신속한 처리가 곤란할 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하여야 합니다.
5. 회사는 소비자 보호단체 및 공공기관의 소비자 보호업무의 추진에 필요한 자료 등의 요구에
적극 협력합니다.

제 2 조 (회원의 의무)

1.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ID와 비밀번호를 제 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은 ID와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 3자에 의해 사용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 즉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하거나 서비스를 통해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내용을 확인 하여야 합니다. 고지누락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해서는 이용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4. 회원은 회사에서 허용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이나 기타 이윤을 목적으로
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5. 회원은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이외에 별도 공지의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 사항을
준수 하여야 합니다.

제 3 조 (서비스 이용의 제한)
1. 회사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의 행동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할 경우에는 사전 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 하거나 서비스 이용을 제한, 중지 할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사법기관에 처리를 의뢰할 수 있습니다.
l 타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l 회사의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l 몰, 공동구매, 경매 등 회원의 구매의사에 의해 발생한 거래에서 사전 통보없이 대금을 정해진 기일 내에
지불하지 않아 회사의 업무에 지장을 초래한 경우.
l 개인 또는 단체에 대한 근거없는 모독 및 비방을 일삼거나 공공질서, 국가보안 및 미풍양속에 저해 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l 기타 회사가 이용자로서 부적당 하다고 판단 하는 경우.

2.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 제공을 중지하거나 제한 할 수 있으며 이를 통보할 의무를 갖습니다.


제 4 조 (게시물의 관리)
회원이 서비스 영역 내에 게재 또는 등록한 게시물의 내용이 다음 사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사전 통지없이 삭제 할 수 있습니다.
l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심각하게 위반되는 경우.
l 범죄 행위와 결부 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l 게시물의 내용이 게시판의 성격에 맞지 않다고 판단되는 경우.
l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내용인 경우.
l 저작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l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 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5 장 기타

제 1 조 (회사와 회사연결 사이트간의 관계)
회사는 회사 연결사이트와 회원간에 행해진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 2 조 (저작권 귀속)
회원이 회사에서 제공되는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여 제작된 결과물에 대한 권리는 회사에 귀속됩니다.
제 3 조 (저작권 이용제한)
회원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및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를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 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단, 서비스의 정보를 참조나 교육적 목적 등 비영리적으로 사용할 시에는 출처(www.enterav.co.kr)를
명시하는 조건으로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 6 장 부칙

본 약관은 즉시 효력을 가지며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을 준수합니다.